봉스시 / 초밥,롤 / 서울 강서구 맛집 / 밥알이 살아 있는 강서구 마곡동 초밥

2020. 1. 17. 07:53맛집사랑

스타벅스 화이트뱅쇼 / 봉스시 연어롤

오늘의 메뉴는 목동과 신정동 사이에 위치한 봉스시에요. 목동 빕스 근처에 있는 스시집인데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안 받는다고 해요. 가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신정네거리 맛집 "봉스시" [착한 가격에 맛보는 퀄리티 있는...

신정네거리 <봉스시> [이 리뷰는 개인적으로 먹어보고 쓰는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참고만 하세용 ] 이번에 먹으러 간 곳은 신정네거리에 위치한 "봉스시"입니다. 운영...

마곡역 맛집 봉스시 사시미

마곡 봉스시 윤스포차에서 일차 후 간단히 사시미 먹으러 마곡역 근처인 봉스시로 신정동이 본점이래용 메뉴판 주문 모둠사시미 35,000 청하 5,000 창가자리로 앉았어용...

[강서] 마곡/발산 연어회덮밥 - 봉스시

봉스시 도로명주소-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지번-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73-3 힐스테이트에코동익 101동 220호 02-3662-3353 영업시간 월-토 11:30 - 22:00...

모듬초밥과 새우튀김우동은 언제 먹어도 꿀맛, 봉스시

목동맛집 "봉스시" 봉스시는 신정역과 신정네거리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구요 목동역과 서울남부법원에서도 오면 도보로 와도 그리 멀지는 않은 위치에 있어요...

마곡 맛집 모음 : 앙키친 & 봉스시 & 브런치팩토리 & 랑월

ㅎㅎ 앙키친 & 봉스시 & 브런치팩토리 & 랑월 다 내로라 하는 #마곡맛집 들이라... #앙키친 #봉스시 첨에 건물 2층 딱 올라갔을 때 대체 초밥집이 어디있는 지 못 찾아서...

마곡 - 봉스시

생각하다 그냥 날씨도 추운데 가까운데 가자며 인터넷 검색도 하지않고 간판만 보고 찾아온 집 ^^ #봉스시 체인인가봐요 들어가자 마자 가짜 #사쿠라 왼편에는 #혼식 도...

[마곡] 초밥 맛집 '봉스시' - 점심특선 스시세트 추천

오늘은 마곡으로 회사 다닐 때 자주 갔었던 마곡 맛집 '봉스시'를 소개합니다... 아니었어요 (신 걸 안 좋아함) 스시 말이 필요 없죠? ㅋㅋㅋㅋㅋㅋ제가 좋아하는...

[마곡/스시] 봉스시 점심특선 스시세트

어찌어찌 한 연유로 봉스시를 방문 하게 되었다. LG 사이언스파크에서 그리 멀지... 봉스시가 받들 봉이었다.. 내가 니 봉이가! 할때 그 봉인듯........

주말 밥상: 촉촉치킨, 봉스시, 광양불고기본가, 식스플로어

봉스시 근래 새로 생긴 집이 있어 가보았다. 위치는 미쓰삼겹살 골목(?)이라고... 그러던 중 얼마전 봉스시라는 초밥집이 문을 열었다. 만남호프 시절에는 자주...

https://xoxoabc.tistory.com/entry/구미-원호-밥집-소문난불백정식-육류고기요리

 

구미 원호 밥집 / 소문난불백정식 육류,고기요리

소문난불백정식 육류,고기요리 동네방네 사방팔방 구미 우리동네 구석구석 참 한 식당 참 한 부동산 매물을 찾아서폭염경보가 내려진 금요일 오전부터 한바퀴 냅다 돌아보고 사무실로 돌아온자칭 구미 대표 공인중..

xox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