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소곱창 건대점 / 곱창,막창,양 / 서울 광진구 맛집 / 건대소곱창 퀄리티가 살아있네 신사소곱창

2020. 1. 16. 05:23맛집사랑

건대 맛집, <신사소곱창 : 건대점>

신사 소곱창집! 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데려왔다. 늦게도착했지만 딱 도착해서 먹을 수 있었던간 친구들이 웨이팅을 하기도했고 음식이 엄청 늦게나와따 ㅎㅎㅎ 은지가...

건대 소곱창 : 신사소곱창 건대점 건대역 맛집 완전 대만족...

화장실은 가게 내부안에 있어요~ 건대점 신사소곱창 화장실은 남녀공용이고 두 칸이 있었어요 손세정제도 있고 내부도 깔끔한 편이었어요. 음식 어쩌다 보니 화장실이...

신사소곱창 건대점 | 건대곱창맛집

건대 곱창 맛집 신사 소곱창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1길 39 02-2205-0103 월요일-토요일 17:00 - 01:00 일요일 16:00 - 01:00 신사소곱창 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원래 곱창을 못...

건대역 맛집 신사소곱창 건대점 다녀왔어요.

신사소곱창 건대점에 와서 먹으니 그날의 기억이 떠오르며 아주 작은 행복마저... 건대역에서 맛있는 곱창 드시고 싶으시면 건대 신사소곱창 한번 가보셔도...

건대 소곱창 : 냄새안나는 jmt(존맛탱) 신사소곱창 건대점!!!

건대 소곱창 : 냄새안나는 jmt(존맛탱) 신사소곱창 건대점!!! 조만간 출장갈지도... 건대 곱창 맛집 신사소곱창에는 소 곱창, 대창, 막창을 판매하고 있었고 곱창모듬도...

건대 소곱창 - 신사소곱창 건대점 직접 먹어본 후기!

불가 신사소곱창 건대점 - 본관 건대에는 곱창가게가 좀 몰려있어요. 저희 매장... 다른 소곱창 가게는 가봤지만 신사소곱창은 건대점이 처음이었어요. 많은 곳들...

건대 곱창 맛집 : 소곱창이 살살 녹는 맛집, 신사소곱창 건대점

#건대맛집 #건대곱창맛집 #곱창맛집 #맛집 #신사소곱창건대점 #신사소곱창 #곱창모듬 #곱창 #대창 #염통 #라면 #볶음밥 ▲ 신사소곱창 건대점 울트라코리아2018을 3일...

[건대맛집] 신사소곱창 건대점_인생 소곱창집

지우의 생일로 모인 날:-) 생파하구 저녁먹으러~~ 뭐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갔었던 신사소곱창 먹으러갔당!ㅎㅎ 작년에 오구 올해 첨 왔다.. 건대 우리집에서 매우...

신사소곱창 건대점-너는지금 곱창이땡긴다 건대맛집....

건대에있는 신사소곱창 으로 궈궈 신사소곱창 건대점 여기는 평일 웨이팅이 길다함 근데 우린 갔더니 한10분 15분? 있다 들어감 ㅎㅎ 나이스♡ 신사소곱창건대점 주차는...

[건대곱창] 신사소곱창 건대점에서 신선하고 꼬수운 곱창 파티~!

사실 신사소곱창 저번에는 신사본점에서 먹어봤는데 건대점 말고도 석계점, 성수점, 천호점 등도 있다고 한다.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식당 많은 골목으로...

https://sahooni.tistory.com/entry/경기-용인시-맛집-착한낙지-용인신갈점

 

경기 용인시 맛집 '착한낙지 용인신갈점'

착한낙지 용인신갈점 낙지요리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 분점이 운영되고 있는 낙지 요리 전문점 착한낙지의 분점입니다. 실내는 황토벽을 바르고 전통 소품과 띠살문으로 장식해 한옥의 느낌이 물씬 나는..

s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