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가칼국수 / 칼국수,만두 / 서울 강북구 맛집

2020. 1. 23. 09:47맛집사랑

수유칼국수맛집 옛가칼국수 방문후기

당분간 칼국수는 옛가칼국수 가서 먹을듯 하네요 마음도 싱숭생숭 심란하네요 날씨도 흐리구요 설리에 이어 구하라 양이 또 천국으로 갔네요 정말 비통한...

[수유] 옛가 칼국수

노해로 91 -14 영업 : 매일 10:00 ~ 20:00 / 월요일 휴무 메뉴 : 옛가칼국수 (6,500원), 바지락칼국수 (7,000원), 검은콩국수 (8,500원) #수유칼국수맛집 #옛가칼국수 #수유옛가칼국수

수유맛집 / 광산사거리맛집 / 옛가칼국수

ㅋㅋㅋㅋㅋㅋㅋ 옛가칼국수는 6500 바지락칼국수는 7000 검은콩국수 8500 콩물은 1.8리터에 20000원! 홀에서 의자에 앉아 먹어도 되고 좌식상에 신발벗고 들어가 먹어도...

[중랑역/동부시장]옛가 칼국수 - 해물파전/옛가보쌈...

중랑구 중랑역 동부시장 상봉동 면목동 중화동 사진 오른쪽 입구를 통해 2층으로~* 중랑역 동부시장 메가박스와 롯데리아 사이 먹자골목 옛가 손 칼국수 02) 492-1555 서울...

상봉동맛집 옛가칼국수

상봉동맛집 옛가칼국수 주말 유치원 행사 갔다가 점심때가 되어 주변... 상봉동 맛집인 옛날 전통맛 옛가 손칼국수 이층으로 올라가면 드디어 입구가 넓은 홀 고민...

수유 칼국수맛집 옛가칼국수 정말 대박 이런 맛은 처음일겁니다.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유 칼국수맛집 옛가칼국수가 드디어 재 오픈 했습니다. 오픈 한지는 꾀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정말 얼마나 기다리고...

수유 옛가칼국수 재방문 & 카페 백야 비엔나

이전에 남편이랑 둘이 먹고서는 맛있어서 부모님도 데려간 곳이랍니다 ㅋㅋ 옛가칼국수는 광산 사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황태칼국수인데, 깔끔한 국물 탱글 한 면발이...

중랑역 칼국수 맛집 옛가손칼국수 가족모임으로 딱입니다!

▲ 메뉴판 #옛가칼국수 #옛가손칼국수 #메뉴판 입니다! #보쌈 부터 #골뱅이무침사리 #낙지볶음사리 #해물파전 #도토리묵 #물만두 그리고 메인메뉴인 #옛가칼국수...

면목동 맛집 옛가칼국수 / 아는사람만 오는 숨겨진맛집

찾았다 옛가 칼국수 바로 오늘 우리의 맛집 탐방 목적지에 도착했다 옛날 전통의맛 옛가 손 칼국수 좋아좋아 오 모범음식점이네 모범음식점의 기준이 뭔지 모르겠지만...

[수유 맛집] 옛가칼국수

칼국수에 공기밥을 추가하여 점심을 먹은 옛가칼국수. 수2동 광산사거리 뒷골목에 있다. 황태로 국물을 낸 옛가칼국수는 김가루와 소고기 고명을 얹어 구수한맛이...

https://deoosooni.tistory.com/entry/평안도만두집-한식-서울-종로구-맛집-구수하고-깊은-국물과-슴슴한-만두

 

평안도만두집 / 한식 / 서울 종로구 맛집 / 구수하고 깊은 국물과 슴슴한 만두

광화문 점심 – 평안도만두집 깊은 국물, 슴슴한 간이 매력터져 평안도만두집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딱... 점심 평안도만두국 메뉴, 가격 벽에 있는걸 찍느라 각도가 엉망;; 만두국 1만원이면 사실... [서울/여의..

de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