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팡야 가로수길 / 베이커리 / 서울 강남구 맛집 / 일본 장인이 직접 만드는 빵집

2020. 1. 24. 05:41맛집사랑

가로수길 빵집 도쿄팡야 맛있긴했어

가로수길 빵집 도쿄팡야 맛있긴한데~ 기마사 회의 시간은 일곱시반 근데 7시전에 도착 배도 고프고 시간도 보내야겠는데 회의장소 바로 근처에 도쿄팡야 가로수길 발견...

가로수길 도쿄팡야 일본식 빵을 파는곳

신사동 가로수길 도쿄팡야에도 짭쪼름한 명란이 들어간 바게트가 있는데 처음 먹어보면 질겨서 놀랄수있음 근데 속안은 버터가 섞인건지 촉촉 보들보들 짭쪼름하고...

가로수길 일본 빵집 도쿄팡야 - 가로수길 가면 맨날 가는 곳...

가로수길 갈 일 있을때마다 자주 들리는 도쿄퍙야 ㅎㅎㅎㅎ 이 날도 갔당!... 모양이 엄청 예뻤다 그냥 머랭 쿠키도 팔구 도쿄팡야 빵 나오는 시간 두유빵도 신기하고!!...

가로수길 도쿄팡야 앙버터 명란바게트 야끼소바빵

집어보자 가로수길 도쿄팡야의 많은 빵들 다 먹어보고싶지만 참아융 롤케익도 팔구 푸딩도 팔구 커피 가격도 빵 가격도 나름 착한 도쿄팡야 요즘 빵값이 미쳐서...

도쿄 팡야 (후지와라 야스마, 고바야시 스스무)

그 어린 날의 내가 떨어져살던 본가에 정을 붙이게 해준, 지금도 따뜻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도쿄팡야. 지금은 둘 다 가로수길에서 자취를 감췄고, 도쿄팡야는 여러...

솔직한후기) 가로수길 도쿄팡야, 빵순이출동!!

담에는 낮에 도쿄팡야에 들려서 좀더 다양한 빵을 만나보려고 해요 :) #도쿄팡야가로수길점 #도쿄팡야 #가로수길빵집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디저트

가로수길 도쿄팡야 (feat. 생활의달인 사과빵)

16초부터) < 가로수길 도쿄팡야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43-8 전화번호 : 02-547-7790 여기저기에 있는 일본식 빵집 도쿄팡야 가로수길 도쿄팡야가 생활의달인에...

가로수길 도쿄팡야 ♡ 메론소다 & 명란바게트 최고 !!

신사동 가로수길 도쿄팡야 ♡ 메론소다 & 명란바게트 궁합이 최고에욧~~!! 일요일 아침 부지런히 광화문에 갔다가 아침 든든히 먹고 집에 돌아가는 길... 그냥 돌아가면...

[가로수길맛집]도쿄팡야...일본인이 운영하는 빵집

빵집 가로수길맛집으로도 손색이 없는 빵맛..도쿄팡야 가로수길가면 자주 가던 도쿄팡야...한동안 뜸했던 도쿄팡야를 오랫만에 갔네요^^* 일본스타일 빵집 도쿄팡야의...

빵집 베이커리 @.@ 신사동) 가로수길 도쿄팡야→*

예전부터 가고 싶어라 했던 도쿄 팡야를 다녀왔습니다. 가로수길에 있었고요....... 도쿄팡야 가로수길은↓ ㅎㅎㅎ 저희 회사에 예쁜 직원의 손 출연@@@@ㅋㅋㅋㅋㅋ 요기...

https://goodnayana.xyz/entry/동흥관-중식당-서울-금천구-맛집-샤오롱바오가-정말-맛있었던-금천구청역-중국집

 

동흥관 / 중식당 / 서울 금천구 맛집 / 샤오롱바오가 정말 맛있었던 금천구청역 중국집

금천구중식맛집/시흥동중식맛집/금천구동흥관 금천구중식맛집 시흥동중식맛집 금천구 동흥관 미국 투산에서 오신 사막의... 중식당 동흥관입니다. 1951년에 문을 열었다니 노병과 동갑인데 한자리에서 이렇게 오래..

goodnayana.xyz